소형 전기 튀김기 추천
소형 전기 튀김기 추천. 하려고 합니다.
한참 유행하던 에어 프라이기가 아마도 집에 한대씩은 있을꺼에요. 저도 집에 에어 프라이기가 있는데 처음에는 몇번 쓰다가 후라이가 안되는 경우가 많아 지금은 집기 창고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름에 직접 튀길수 있는 튀김기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보통 미니 튀김기는 기름이 들어갈 수 있는 용량 1.5L ~ 4L가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데 이중 1.5L는 정말 소형이더라구요. 감자 튀김을 튀기려 해도 한번에 한줌정도.. 너무 용량이 작은것 같고 가장 이상적인 기름 용량은 3.5L이상을 고르시면 가정에서 적합한 튀김을 할수 있는 용량이실 겁니다.
튀김기 재질은 스테인레스가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설겆이 할때 기름때를 잘 지워 오염되지 않게 보관하시려면
스테인레스 제질에 튀김기가 좋습니다.
기름온도가 190도까지 올라가는 튀김기는 특히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은 조심히 다루어야 할 주방 용품입니다.
어린이가 닿지 않는 곳에서 튀김을 하세요..꼭이요…
요즘은 뚜껑이 있는 튀김기가 많이 나와 있어 냄새도 덜나고 튀기는 과정을 뚜껑에 달린 유리사이로 볼수가 있습니다.
튀김을 하실때 팁은 살짝 살짝 흔들어 주시면 더욱더 바싹하고 골고루 잘 익게 되니 살짝 살짝 흔들어 주세요.^^
대우 전기 튀김기 3L 소개해 봅니다.
위 사진과 같이 다이얼로 온/오프가 가능하고 80도~190도 까지 온도 설정이 가등 합니다.
야채 튀김은 튀김가루를 묻히고 140도에서 4~6분, 생선은 튀김가루를 묻히고 160도 온도에서 6분, 돈가스는 170도온도에서 5분, 닭고기는 170도 온도에서 15분, 감자튀김은 170도온도에서 15분 정도 튀기 셔야 맛있는 튀김요리가 탄생 합니다.
튀김이 완료되면 튀김망 손잡이를 올려 튀김망의 외부 고리부분을 본체에 걸어 기름이 빠지도록 두어 바싹한 식감이 살아날 수 있습니다.
튀김기 본체에 식용유를 적당량으로 꼭 넣어 주셔야 합니다. 뜨거운 기름이 넘치면 크게 다칠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제가 앞글에서 언급했듯이 뚜겅에 냄새제거 필터와 요리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창이 있어 확인 할 수 있고, 기름이 밖으로 튀지 않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나사를 풀러 냄새 필터를 새척 할 수도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완전 분리되어 오물이 남지 않게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세척이 가능 합니다.
위 사진은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품 대우 전기 튀김기 사이즈 표 입니다.
딱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이고 보관하기도 좋은 사이즈 입니다.
튀김기 주의 사항 입니다.
소형 전기 튀김기 추천. 제품이 제품인지라 뜨거운 기름을 사용하는 제품이라 특히 조심히 다루어야 할 제품 입니다.
어린이가 있으실 경우 주의에 오지 못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을 꼭 읽어 보시고 구입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대우 전기 튀김기 3L
물가가 비싼 요즘 튀김을 사먹으려 해도 부담이 되는 시기 입니다.
간편하게 튀김을 할 수 있는 튀김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